보도자료
비씨월드제약 판교 신사옥 입주…제2의 도약 기대
작성자 최고관리자
작성일 22-05-17 17:53
조회수 7,071
자료링크http://www.bosa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2173501
‘환자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...’미션, ‘일하고 싶은 존경받는 기업’ 비전
[의학신문·일간보사=김영주 기자]비씨월드제약(대표 홍성한)은 오는 16일 판교 신사옥으로 입주를 완료하고 판교 신사옥 시대를 새롭게 연다고 13일 밝혔다.
비씨월드제약 판교 신사옥 조감도 |
비씨월드제약 판교 신사옥은 파마리서치(회장 정상수)와 컨소시엄을 통해 신축한 지상 12층, 지하 5층, 연면적 2만336.25㎡규모의 건물로 새로운 제약바이오 허브로 각광을 받고 있는 성남시 판교 제2테크노밸리 2구역에 위치한다.
비씨월드제약은 판교 신사옥 시대를 열면서, ‘환자의 더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해 진심을 다한다’는 미션과 ‘일하고 싶은 존경받는 기업’ 이라는 회사비전을 재정립했다.
회사는 미션과 비전의 재정립과 함께 전략기획, 경영지원, 영업마케팅, R&D 본부의 업무공간이 통합되면서 효율적인 근무환경을 통해 협업을 강화하고 업무 몰입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.
특히 판교 연구시설은 연구생산성을 향상시킬 목적으로 GMP수준으로 설계했고, 신규 플랫폼 기술 발굴이나 미래성장동력을 창출하기 위해 벤처기업을 유치하여 협업할 수 있는 연구공간도 함께 마련했다.
아울러 판교 신사옥은 임직원의 자율성을 존중하고 직원중심의 근무환경을 제공한다는 차원에서 복합강당, 옥상휴게공간, 폰 부스, 수유실, 카페라운지, 그리고 여가활동을 위한 다양한 시설 등도 운영할 계획이다.
비씨월드제약은 2012년 혁신형제약기업 선정, 2014년 코스닥 상장, 2020년 자회사 비씨월드헬스케어의 GMP 인증에 이어 판교 신사옥 입주로 새로운 성장과 도약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.